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종합 (4323079)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생계형미.. | 02:28 | 추천 47 | 조회 3672

한국에서 외노자를 대하는 모범적인 사례 +161 [3]

보배드림 원문링크 https://m.bobaedream.co.kr/board/bbs_view/best/773421

이슬람 수니파 무장단체 IS도 한국의 노동 강도를 이겨낼 수는 없었나 봅니다.
실제로 한국에 위장 취업을 했다가 사장에게 쫓겨난(?) 사례가 있었다고 합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바야흐로 1997년에 일어난 사건입니다. 튀니지에서 자살 테러를 자행했던 알 카에다 조직원 '니자르 나와르'가 관광 목적으로

국내에 입국했습니다.

이후 경기도 고양시 소재 축가 공장에 위장 취업을 했습니다. 여기까지는 계획한 대로 순탄하게 흘러가는 듯 했죠.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련이 찾아왔습니다. 매일 12시간 이상의 강도 높은 노동에 시달리게 된 건데요. 설상가상으로 임금 체불까지 당했습니다.

이에 알 카에다 조직원은 사장에게 찾아가 항의를 했습니다. 결과는요? 사장과 주먹다짐을 하다 경찰에 연행되고 말았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결국 불법 체류자임이 들통났고요. 한국에서 추방됐습니다. 물론, 임금조차 지불 받지 못했죠.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후 그는 2002년 4월 튀니지의 유대교회당에 천연가스를 실은 트럭을 몰고 자살테러를 자행해 50여 명을 사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통일외교통상위 최성 의원은 "만약 그를 강제퇴거하지 않았을 경우 어떤 사태가 발생했을지 우려하지 않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외노자는 X뺑이 돌려야 국익에 이롭다

[신고하기]

댓글(3)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 3 4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