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2월 말 발매인 몬헌시리즈 신작 와일즈.
액션과 사냥이 끊어지지 않도록 하겠다며 여러 신 시스템을 들고왔는데,
그 중 하나가 퀘스트 즉시 발행.
일부예외를 제외하면 퀘스트를 받지 않고 필드에 나가서 몬스터에게 일정 대미지를 주면 퀘스트가 시작되는 시스템임.
그럼 전작부터 몬헌을 해온 사람들이 공통적으로 드는 생각이 있을텐데,
그럼 난입한 몬스터나 퀘스트 중 때린 몬스터는 어케되는거지?
일단 기본적으로 퀘스트 동안에는 기존과 동일함.
팬다고 퀘스트 중에 또다시 퀘스트가 발행되지도 않고 잡는다고 퀘클리어로 취급되지도 않음.
대신,
와일즈부터는 퀘클리어후 캠프로 돌아가지않고 그자리에 머무는게 디폴트인데,
추가로 맵에 현재 몹들이 있는 위치와 맵에서 떠나기까지 남은 시간이 표시됨.
즉, 퀘스트 중 때렸던 몹이 퀘스트 클리어 이후 맵에 남아있다면 맵에서 그 몹을 대상으로 퀘스트 발동이 가능하고, 피해를 줬던 정도에 따라 몹의 피가 까인 상태로 퀘스트를 시작가능함.
결론
본격 밀렵 남획 권장 게임 몬헌
댓글(43)
지속 가능한 밀렵!
겁나 재밌겠다… 3060 쓰는 내 컴으론 무리겠지
옵션 타협을 보자...
복귀는 없다!
결론 대륙의 몬스터의 씨를 말리라는 이야기네;;;;
자연과의 상생은 개척!
이러니까 사양이 ㅋㅋ
와! 인땅!
본문 말대로 밀렵 남획 최적화 시스템인데 ㅋㅋ 아니 허가는 받고 사냥해야 하는거 아님?
이상하리만큼 몬스터가 증식되어서
환경이 파괴된 상태에 들어간 어느지역인가.
아무리 탐색을 권장하고싶다지만n
훈타:길드 니들이 뭘 할 수 있는데 ㅋㅋㅋ
오픈(?) 월드 할꺼면 어쩔수없는 부분이긴하다고 생각이 드네..
중반 정도쯤 이제 필요 소재 때문에 잡아야 하는거 정도만 맵에 소환 시킬수있는 무언가 기능이 있겠지 싶음
탐색인데 퀘스트발생도해서 보상을 더 많이 받을수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