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こめっこ | 16:32 | 조회 16 |루리웹
[6]
마시멜로네코 | 16:34 | 조회 16 |루리웹
[16]
하늘지혜 | 14:58 | 조회 37 |루리웹
[3]
라이엇드릴 | 16:36 | 조회 14 |루리웹
[11]
십장새끼 | 16:37 | 조회 25 |루리웹
[4]
유자킨 | 16:33 | 조회 10 |루리웹
[5]
티로포시나=카페르아 | 16:36 | 조회 32 |루리웹
[8]
데스티니드로우 | 16:32 | 조회 34 |루리웹
[8]
미니거대우주햄스터Boo | 16:17 | 조회 4 |루리웹
[13]
이게사람인가 | 16:32 | 조회 14 |루리웹
[16]
루리웹-56330937465 | 16:33 | 조회 42 |루리웹
[13]
Quasar1.1 | 16:29 | 조회 29 |루리웹
[17]
요르밍 | 16:31 | 조회 22 |루리웹
[34]
나요즘형아가남자로보여 | 16:29 | 조회 35 |루리웹
[6]
| 16:28 | 조회 19 |루리웹
댓글(18)
어떻게보면 굳이 옆에서 붙잡고 자 이게 숫자야 라고 설명 안해도 알아서 찾아서 알아서 이해하는 수준
방식만 본다면 하버드식이 훨씬 좋은건 맞음
근데 현실에서는 상황이 이상적이지못하니 1%의 천재들을 위해서99%학생이 뒤쳐지는 방식이라 문제지
풀이법만 외우는거랑
풀이법을 스스로 찾아내는.능력의.차이지
후자를 가르쳐야 한다는게 수십년째 나오고 있는데
이건 교육제도 자체를 뿌리부터 바꿔야 하는거라 말만 계속 나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