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루리웹-719126279 | 07:38 | 조회 29 |루리웹
[21]
반다비 | 07:46 | 조회 119 |루리웹
[1]
나15 | 01:10 | 조회 19 |루리웹
[11]
치르47 | 07:32 | 조회 119 |루리웹
[7]
루리웹-381579425 | 24/09/24 | 조회 113 |루리웹
[5]
루리웹-6530053831 | 05:31 | 조회 29 |루리웹
[4]
인류악 Empire | 07:00 | 조회 41 |루리웹
[4]
_azalin | 24/09/24 | 조회 69 |루리웹
[6]
한우대창낙지덮밥 | 01:36 | 조회 34 |루리웹
[5]
BeWith | 07:28 | 조회 89 |루리웹
[19]
콜팝 | 07:26 | 조회 58 |루리웹
[5]
광전사 칼달리스 | 07:05 | 조회 17 |루리웹
[6]
창궁의 무지개 | 03:51 | 조회 73 |루리웹
[4]
AnYujin アン | 03:54 | 조회 168 |루리웹
[1]
안면인식 장애 | 04:19 | 조회 49 |루리웹
댓글(7)
중국 시장이 크긴하지
어쩐지 중국어만 지원하는 게임이 있더라
전엔 작은 게임회사들은 소소하게 자체 엔진 쓰는경우가 많앗는데 요즘엔 고도엔진이니 유니티니경쟁사가 많아져서 언리얼도 혜택 빵빵하게 주니까 공용 엔진 쓰는 경우가 많아졌고. 이식 외주를 주든 이식용 직원을 고용하든 스케줄이 상당히 널널해짐
번역만 해주면 매출이 따블!
와 한국 판매량 뭔데 ㅋㅋㅋㅋ
전쟁 안해도 인구수가 깡패인 세상에 살고있다고 느낌
이게 온라인의 힘인가..
근데 스팀이 중국에서도 그냥 할수 있구나. 약이 하도 나와서 중국 심의는 못뚫을거 같은데
어이어이 1/4을 무시하지 말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