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게 실시간 커뮤니티 인기글
루리웹 (1721000)  썸네일on   다크모드 on
에너존큐.. | 24/06/17 14:19 | 추천 46 | 조회 106

아까 환불받은 중국집 생각해보면 통화내용도 존나 가관임 +106 [20]

루리웹 원문링크 https://m.ruliweb.com/best/board/300143/read/66498339


img/24/06/17/190249e6010520667.jpg

img/24/06/17/190249e6192520667.jpg



일단 면 상태는 위에 저따구인데


내가 아무리 열을 내면서 지랄해도 '죄송합니다' 한 마디를 안 함. 그리고 직원인지 누군지가 받고 나서 사장이 바꿨는데


그래서 뭘 도와드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방금 말한걸 다시 말하게 하는데다가 이걸로 열내면서 말하니까 하는 말이


'그래서 뭘 원하시는데요' 였음. 당연히 난 네?! 라고 대답하면서 벙쪄버렸고 어버버거렸는데 자꾸 그래서 뭘 원하시냐고


처물어봄 ㅅㅂ 아니 당연히 사과가 먼저 아니냐?????? 콜라 누락하고 음식 좇같이 해서 보냈으면 죄송합니다부터


나와야 정상 아님? 어떻게 안 망하고 살아있는거냐...



결국 배민이랑 연락 닿아서 환불받았는데 내가 1점 장문 리뷰 거의 최초로 배민에서 적은거(그 전에 별로였던건 아예 리뷰 안 씀)


상담사님이 나 달래면서 지워주는거 생각해주실 수 없으신가용 ㅎㅎ;; 그 분도 업무에 지장이 생기실텐데~ 라고 말씀하심


하지만 계속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강요는 안 했고 내가 리뷰 지우는건 좀 그런 것 같아요... 이러니까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넘어가더라. 당연히 서비스업 상담사 쪽이 말을 더 잘 하고 고객 응대에 뛰어나겠지만


아무리 그래도.. 죄송합니다 한 마디 정도는 괜찮잖아... 그럼 1점 리뷰 삭제 생각도 있었음.


근데 그 사장은 나랑 세번이나 통화 기회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말 안 했음 ㅅㅂ



[신고하기]

댓글(20)

1 2

이전글 목록 다음글

1 23 4 5
    
제목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