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
컬럼버스 | 24/05/14 | 조회 2023 |보배드림
[14]
진로이즈백 | 24/05/14 | 조회 2039 |보배드림
[25]
빈이찬이아빠 | 24/05/14 | 조회 2355 |보배드림
[7]
영자가배충이네 | 24/05/14 | 조회 3080 |보배드림
[7]
슈팝파 | 24/05/14 | 조회 2090 |보배드림
[11]
가능동김씨 | 24/05/14 | 조회 1079 |보배드림
[7]
마포보안관 | 24/05/14 | 조회 5013 |보배드림
[8]
달려라빨리 | 24/05/14 | 조회 2412 |보배드림
[3]
영자의전성시대 | 24/05/14 | 조회 1208 |보배드림
[13]
등꽃 | 24/05/14 | 조회 4430 |보배드림
[14]
등꽃 | 24/05/14 | 조회 3474 |보배드림
[25]
부르주아킴 | 24/05/14 | 조회 2147 |보배드림
[13]
끼용정과쌍식 | 24/05/14 | 조회 3557 |보배드림
[18]
아골로 | 24/05/14 | 조회 1409 |보배드림
[12]
바보멘 | 24/05/14 | 조회 3538 |보배드림
댓글(7)
2찍들이 뒤져야 나라가 산다
정말 생각이 없는듯해 저x은...
독도 방문도 문제지만 진짜 큰그림은 영불해저터널같은 부산<->일본 해저터널이라고 봄.
북한 붕괴 후 유라시아길 열리면 물류, 경제, 관광 등 가장 큰 이득을 보는 곳은
그 길의 끝인 한국 부산이 되어야 하는데 터널 열리는 순간 부산 패싱하고
모든 이득은 일본이 보게 됨.
가장 큰 우려사항은 일본이 유사시 해군력없이 육군만으로 대륙 진출이 가능해서
일본이 그토록 바라던 본국의 육지화, 대륙화가 되는거임.
그거의 사전단계가 EU처럼 무여권 출입국이고 일본과 매국노들이 원하는게 이거임.
이런건 부산 사람들이 반대해야 하는거 아닐까...?ㅋㅋ
부산은 좋겠다 본국하고 바로 연결돼서
선동질 오지내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저런 사고방식을 갖지못할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