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사아님.일요일은 짜파게티 요리사, 토요일엔 바몬드 카레 요리사 정도 됨.
흑백요리사에 나온 백종원 카르텔의 아주 조금만 소개해봄.
백색요리사 측에 나온 파브리, 미소곰탕으로 유명한 이영숙 쉐프는 백종원 대표 요리 인맥에 한 줄기를 차지함.
이태리 파브리. 파브리치오는 한국 방송 출연 전부터 한국 식재료와 조미료, 양념에 관심이 있는 미슐렝 요리사임.
이태리랑 비슷한 계열의 맛을 즐기는 것 때문일듯?
2006년부터 12년 간 1스타를 유지할 정도로 근본있는 출신이라고. 참고로 그의 아버지도 요리사였던 걸로 기억.
이태리 파브리가 한국에서 유명세를 탄 첫 프로그램은 한식대첩 고수외전 임.
외국의 유명 요리사가 한식대첩 네임드 요리사들에게 한식을 배우고, 응용하는 요리 경연 프로그램임.
이 프로그램에서 가장 유명한 짤이 한국식 칠리 소스를 써서 만든 서프앤터프 볶음 요리와 세서미 리프 플레이버 파인밀크 라이스 곁들임임.
심사위원 중에 한 사람이 애플 USB C타입 통쾌좌다.
본론으로 돌아와서 이태리 파브리는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한국으로 건너와서 유튜브도 하고 학교에 강의도 나가고 하면서 살고 있음.
최근에는 현지 매장 정리했고, 한국에 조만간 매장 연다는 소식까지는 들었는데, 오픈했는지는 몰?루?
이태리 파브리가 한식대첩 고수외전 출연 당시 스승 및 멘토로 활약했던게
이영숙 님 되시겠다. 명인인지 아닌지 헷갈려서 님으로 통칭한다.
이 분의 커리어는 유게 뒤지면 나오는 한식대첩 탈락전 면제, 진심모드 4연속 1위로 대표된다. 흑백요리사에서는.
정파의 당당한 한수로 후지기수에게 깨닳음을 선물한 미소곰탕되시겠다.
이렇게 한식대첩 고수외전 심사위원, 멘토, 참가자 등의 카르텔이 형성된다.
여기에 이태리 파브리는 진골 카르텔 루트를 타게 되는데 한국 활동을 지원하는 그의 소속사는 티엠씨엔터다.
티엠씨엔터의 빅보스는 634만 구독자를 보유한
백종원 대표다.
참고로 티엠씨미디어는 요리, 식재료 등을 테마로 한 다양한 사람들이 소속돼 있다. 유게에서도 때되면 언급되는
입질의추억, 맛상무, 주류학개론 채널 소속사다. 끝.
댓글(5)
통쾌자가 저기 나왔다고??!!!!
아마 당시에 남성잡지 GQ였나...거기 편집자였나 칼럼리스트였나 그래서 출연한듯
통쾌맨이 생각보다 유명한 기자? 였다던가 그랬던걸로 기억
예전부터 티비프로같은곳도 자주 나오고 그랬음
하지만 통쾌했어요가 워낙 유명해지면서..
통쾌좌밖에 기억이 안나 ㅋㅋㅋㅋㅋㅋㅋ
유튭에서 파스타 잘비비는 한국사는 이탈리안이 파브리 오픈한 매장갔는데 맛있다더라